병아리 vs 뱀.

2018. 10. 3. 22:51게임/평행 포탑

병아리와 뱀.



v0.13


드디어 프로토타입 3이 끝났습니다.


9월에 마무리하려고 했는데 역시 그냥 넘어가는 법이 없네요.


마지막에 지독한 버그 하나가 출몰해서 3일을 괴롭히더니 오늘 결론냈습니다. ㅋ


보통 버그는 작성자의 로직 실수가 대부분인데 이번에는 유니티 기본 기능의 한계로 결론 내리면서 시간이 걸렸습니다.

(OnTriggerEnter 이벤트가 가끔씩 누락되어서 발사체 누수 현상이 있었는데 다행히 그 누수 시점에도 Physics.SphereCast는 잘 동작해서 해결.)



이렇게 앞으로 만들어질 '재밌는 게임'의 기반은 무사히 개발되었습니다.


게임의 특성과 그래픽이 반영되는 프로토타입 4가 사실상 특정 게임 개발의 시작!


그럼 프로토타입 4를 향해!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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