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

2019. 1. 21. 00:21게임/평행 포탑

다음 스테이지는?



지난주에 로그인 등 네트웍 시스템은 준비되었지만,


게임 콘텐츠 프로토콜은 첫 작업이라서 자잘한 수정과 테스트가 반복되었습니다.


무사히 게임 콘텐츠 프로토콜 작업을 완성하고 관련 데이타 작업도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아가고 있네요.


다 잡아간닷?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스테이지 2 성장작업은 UI 작업이 많기 때문에 디자인까지 고려하면 사실상 끝없는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뱀 체력이 무한!? -_ -)


자칫 시간의 블랙홀에 빠져들 수 있어서 탈출을 결심합니다.


결국 UI로 처리되고 생성되는 DB 데이타들을 미리 입력해두고 다음 개발 속행!


마을로 포탈 탈출!



 - 클라이언트 FBS 로딩 작업.

 - 프로토콜 초기 작업.

 - 데이타 매니저 수정. (초기 기획에서 좀 변경되었네요. 실시간 개선!? -_ -;)

 - 최초 프로토콜 추가 (기능 : 영혼 리스트 가져오기. - 스포가 너무 심하다.)

 - 인간 유닛 포팅 완료.

 - 끝없는 UI 작업에 손댐ㅋ



마을까지 뱀이 따라오네요. ㅋ


따라오지 맛!



이렇게 스테이지 2를 지나 뱀의 추격을 받으며 스테이지 3으로 속행합니다.


대망의 세 번째 스테이지 고산지대 탐험 포탈!






ps.

이 바쁜 순간에 관공서 서류 작성도 해야하다니! -_ -;

망중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