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개발 변천사...

2019. 8. 5. 00:48게임/평행 포탑

 

현재 개발 중인 터렛 게임이 깜짝 개발과 어떤 관계일까요!?

 

깜짝 개발을 목표로 시작한 첫 번째 게임은,

 

'도시 수호자'

좀비로부터 도시를 수호하는 게임입니다.

7월 1주 ... 폐기

이걸 일주일에 완성하려고 했다니... --;

 

그래서 급 선회하여 더 간단한 게임을 향했습니다.

 

'우주 수호자'

외계인에게서 우주(지구)를 수호하는 게임. (제목부터 일주일 게임이 아님. -_ -)

7월 2주 ... 폐기

 

그렇게 깜짝 게임 이벤트에 깜짝 놀라며,

 

'로맨틱 터렛'

터렛을 건설하여 보스 사냥. (세로형 게임)

7월 3주 ... 생각보다 복잡 폐기

 

더 간단하게!!

 

'배고픈 병아리'

병아리가 음식을 먹으며 버티는 게임.

그냥 먹어! 7월 3주 ... 노잼 폐기!

 

이렇게 3주를 흘려보내면서 깊은 고독이 찾아왔습니다.

 

재미있는 게임이란 무엇인가.

무엇이냐!?

 

그 결과!

 

릴리즈 확정.

 

제목 : 미정.

내용 : 헉!

 

저의 세 번째 게임이자 첫 번째 재미있는 게임 도전.

새로운 게임, 정말 쉽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