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2019. 7. 8. 00:06게임/평행 포탑

깜짝 이벤트는 1주일 이내로 릴리즈 할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시작했는데,

 

처음 시도한 지난주는 5일 만에 1달 만들어야 하는 것으로 결론.

기능을 줄인 두 번째 시도에서는 2일 만에 1달 만들어야 하는 것으로 결론. --;

그래서 다시 기능을 줄인 게임으로 7일 도전한 결과 2주 이상으로 결론.

 

욕심과 무한(?) 타협을 해도

일주일 도전은 쉬운 게 아니었네요. ㅋ

 

그렇게 깜짝 이벤트는 하나의 짧은 프로젝트로 거듭났습니다.

 

 

ps.

첫 릴리즈 국가를 어디로 할지 결론내지 못했네요.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