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

2019. 4. 28. 23:30게임/평행 포탑

샘플

 

NGUI에 적응한 공룡이 멸종할 뻔하다가 무사히 살아남아 UGUI로 넘어왔습니다. -_ -;

그리고 멘탈을 더 탈탈 털어서 기획을 최적화. (멘탈은 얼마나 더 털 수 있는 것인지...)

마치 첫 게임(MLB)의 기획이 스토리에서 떨어진 장치로 변한 것처럼 본 게임도 스토리의 한 에피소드가 게임화되고 있습니다.

 

상점 구성.

 

<구매용>

GEMS : 상점 기능은 현금 유입에 필요한 보석 구매.

COINS : 보석을 게임 내에서 습득 가능한 코인으로 전환하는 환전.

ITEMS : 게임내 구매 아이템. 코인, 보석, (특가 구성은 현금도 고민 중)

LOCKED : 레벨이 높아지면 열리는 잠금 아이템. (사용할지는 미정)

 

<전장 출전 설정용>

LEADER : 게임 내 유저가 조정하는 유닛 선택. (출시 시점에는 한 캐릭터만 나오기 때문에 처음에는 없을 예정)

UNIT : 전장에 함께 데려갈 친구들. (아이템으로 유닛만 구매하는 전용 화면이 필요함.)

 

GEMS, COINS, ITEMS, LEADER, UNIT, LOCKED

 

그리고 NGUI로 작업한 업그레이드 UI를 다시 작업해야 하는데...

기능 중심이었기에 상점 UX도 분위기는 달라질 것 같습니다.

 

기존 NGUI 작업

 

게임 제목도 좁혀지고 있습니다.

 

"예삐의 모험"

"예삐의 꿈"

"예삐와 친구들"

 

병아리 예삐는 병아리로 할지 (미운)오리로 할지...

 

다음주를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