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서버로 이전.

2020. 12. 9. 00:45게임/평행 포탑

모든 부정적 요소들이 멈추었다.

 

벌써 2주 가까이 지나갔네요.

향후 서비스에 대비하기 위해 새로운 서버를 구축하고
더욱더 철저하게 복원 매뉴얼을 작성하느라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런데 도커 기반 서버를 구축했던 기억이 정말 말끔히 사라졌었네요.
내가 했었다는 이름만 오만하게 딱 남아있고 내부 실속은 텅 빈 상태. ㅋ

지식은 알고 나면 별것 없는데 모를 땐 그냥 모르는 벽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피라미드식 사회 구조를 만드는 데 쉽게 이용되는 것이 아닌지 모르겠네요.


옛 개발 서버 모니터링 화면

 


새 테스트 서버 모니터링 화면


무려 코어 10개짜리 서버 클러스터가 되었네요.
가장 큰 차이는 로그인 속도!
중간까지는 로딩. 그 이후는 로그인인데 빛의 속도로 지나가네요. ㅠㅠ


youtu.be/vWKdhs6YyMM

 

현재 개발 진행 단계 : CBT와 다듬기. 

발상 -> 기술적 검증/타협 -> 프로토타이핑 -> 개발과 폐기의 기로 -> 개발 개발 개발 핡핡 -> 결과물과 폐기의 기로 -> CBT 준비와 폐기의 기로 -> CBT와 다듬기 -> ?

 

그리고 게임 이름을 고민중입니다.

 

새로운 개념이기 때문에 평행 포탑이라는 이름이 설명적이라서 적당합니다.

하지만 더 세련되게 바꾼다면 페러럴 터렛을 줄인 P Turret. 피터렛.

설명적 이름과 상상을 유발하는 이름.

CBT 기간에 최종 확정할 예정입니다.

 

www.youtube.com/watch?v=ZorSrjq0P1E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