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2020. 11. 13. 18:59게임/평행 포탑

적 유닛 소환 이펙트

 


드디어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프랑켄쉬타인 처럼 여러 에셋을 덕지덕지 붙여 태어난 평행 포탑. 

13일의 금요일. (운명인가?-_-)

앞으로 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생각인데
홍보하고 사람 모으고 날짜 잡아서 와~ 하고 달려드는
기존 방법은 테스트 준비에 시간 소모가 크고 인디스럽지 않아서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유닛 및 스킨의 다양성. (9종 12색 = 108 번뇌)

 

9종 12색 = 108 개


계획 중인 방법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테스터 모집 -> 즉시 테스트 후 종료.

테스트의 부담도 적고 실시간 피드백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초스피드 테스트를 계획해도

 - 테스트 서버 구축 (기억 안나...)
 - 테스트용 암호화 키 변경 (기억 안나...)
 - APK 배포 보안 강화 적용 (난독화, 기타 해킹 방지)

 - ...

등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외나무 다리 컨셉 맵인데 너무 길어서 줄여야겠네요. ㅋ

 

외나무다리 맵 중앙 지점

PC에서 유니티 두 개로 동시 테스트했는데 한쪽이 47 프레임 다른 쪽은 60 프레임 나온 건 분명 유니티 자체 문제라 생각합니다. (제발)

 

그래도!
게임 플레이가 되기 때문에 이제 마음은 가볍게.
더이상 상상 속의 게임이 아닙니다. ㅋ ㅠㅠ



새로운 세상으로 가자~
www.youtube.com/watch?v=FWNpDq70M10

 

ㄱㄱ